• 타즈매니아

    ECA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Extra Form
    캠퍼스 Adelaide
    코스 General English, English for Direct Entry (EDE), EAP, Business English
    주소 5/118 King William St, Adelaide SA 5000

    LOGO_ECA.PNG

     

     

     

    ENGLISH COLLEGE OF ADELAIDE 

     

     

     

     

    ABOUT

    ECA(English College of Adelaide) 어학원은 1991년에 설립된 소규모로 운영되는 가족같은 분위기를 지닌 어학원입니다. 애들레이드 시티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소규모로 운영되는 만큼 학생들과 스탭들의 친밀도가 높으며 현지 피드백이 좋습니다. 평균 50명 정도의 소규모로 운영되고 있기에 대형 어학원에 비해 프로그램이 다양화 되어 있지 않고 액티비티 운영에 한계가 있지만 영어 레벨이 낮은 분들에게는 세심하게 학생관리가 이루어지는 학교 분위기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는 어학원이기도 합니다. 또한 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유학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은 ECA의 어학연수를 통해 플린더스 대학교,  TAFE SA 등에 아이엘츠, 토플 점수 없이 입학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WHY ECA

    1. 애들레이드 중심가에 위치

    2. 어학연수를 통해 플린더스, TAFE SA등에 아이엘츠 점수 없이 입학 가능

    3. 소규모로 운영되어 세심한 학생관리가 가능

    4. 열정적이고 따뜻한 선생님들

    5. 다양한 국적비율

     

     

     

    COURSES

     

    1. General English 일반영어

     

    영어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등을 배우는 일반영어 과정을 영어 회화 실력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코스입니다. 실용영어를 중심으로 폭 넓게 공부하므로써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흥미롭게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열정적이고 따뜻한 ECA 선생님 특유의 스타일로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 시작일: 매주 월요일

    - 시간: 주당 14시간 / 17.5시간 / 20시간 / 25시간 

    - 영어레벨: Beginner - Elementary - Pre intermediate - Intermediate - Upper intermediate - Advanced 

     

     

    2. English for Direct Entry (EDE) 플린더스, TAFE SA 입학을 위한 과정

    - English for Direct Entry Level 1 (25 hours per week, 12 weeks)

    - English for Direcct Entry Level 2 (20 hours per week, 8 weeks) 

     

    플린더스 대학교,  TAFE SA에 아이엘츠 점수 없이 입학을 할 수 있는 어학과정입니다. 실제 대학 과정에 사용되는 영어를 배울 수 있어 대학 입학 후 적응과 안정적으로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레벨 1의 경우 주당 25시간씩 12주 코스로 진행되며 이 코스는 아카데믹한 Reading 과 Writing, Formal Spoken Language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레벨 1을 성공적으로 졸업하면 TAFE SA나 다른 Vocational Institution에 아이엘츠 점수 없이 바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레벨 1 입학 시에는 테스트를 보고 Upper Intermediate 레벨이 되어야 입학기 가능합니다. 레벨 2의 경우 주 20시간씩 8주 코스로 진행되며 레벨 2 입학 시 Entry Test를 통해 일정 점수 (약 Advanced) 획득 시 가능합니다. 레벨 2를 성공적으로 졸업 후 Degree 프로그램에 입학이 가능하며 플린더스 대학교나 ICHM(International College of Hotel Management) 같은 대학교에 아이엘츠 점수 없이 입학이 가능합니다. 

     

     

    3. EAP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진학을 목표로 둔 학생들을 위한 ㅋ스로 학생의 수준에 따라 2개의 레벨로 반이 나뉘어 집니다. 일반영어(GE) 코스의 Upper Intermediate 레벨을 바쳤을 경우, 원하는 학생에 한해 Academic 반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말하기, 듣기 능력 이외에 영어를 읽고 이해한 후 쓸 수 있는 능력을 중심으로 가르칩니다. 

     

     

    4. Business English 비즈니스 영어

     

    비즈니스 경험이 있거나 이 분야를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과정으로 Intermediate 레벨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어휘와 말하기, 쓰기 등의 실력을 샹항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