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2023.02.25 14:42

    Cpil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캠퍼스 Cebu
    코스 일반영어, 프리미엄 스파르타, 아이엘츠 일반, 아이엘츠 보장반, 토익 프리과정, 토익보장반,
    주소 Benedicto Bldg., M.J. Cuenco Avenue, Cebu City, Philippines 6000
     

     

     

     

    logo.jpg

     

     

     

     

    ABOUT
    CPILS의 구성원들은 영어학과 출신으로 학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도하기 위하여 항상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의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과 함께 자신의 영어레벨 향상도를 체크해 봄으로써 성취감을 느끼도록 함과 동시에 목표와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정기적인 Level Test 및 TOEIC Tes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수업을 조합하여 보다 짧은 기간에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체계적인 영어 프로그램 등 여섯 가지의 요소가 유기적으로 맞물려 진행되고 있습니다. 필리핀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CPILS는 260여 개의 강의실과 180여 개의 기숙사를 비롯해서 식당, AVR, 도서관, Internet Room, 수영장, 매점 등과 같은 시설을 한 건물에 마련해 두어 학생들이 그 속에서 편안하게 생활하며 각종 활동을 통해 학원이 아닌 학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규모에 어울리는 뛰어난 강사진과 우수한 관리체계를 자랑합니다.

     

     

    001.jpg

     

    WHY CPILS ?

    - 필리핀 큰 규모 어학원 (260여개 강의실, 180여개의 기숙사..)
    - 오래된 전통으로 경험이 많은 어학원
    - 체계적인 강사 관리 시스템
    - ETS 공인 TOEIC 시험 센터
    -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
    - 정식인가를 획득한 교육기관
    - 최고의 자질을 갖춘 다수의 네이티브 강사 보유

     

     

     

    LOCATION
    Benedicto Bldg., M.J. Cuenco Ave., Cebu City, Philippines 6000

     

     

     

    006.jpg

     

    COURSES
    ESL course & ESL Plus 
    레벨을 18단계로 세분화해서 초급부터 고급까지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법과 모든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해서 공부하며 매일 대화하고 자주 쓰는 문장과 필수적인 표현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집중적인 말하기를 통해서 자연스러운 영어를 구사하게 됩니다. 1: 8 수업의 경우에는 원어민 선생님이 진행하며 다양한 발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Cpils Level 2L이하의 경우에는 1: 8 수업을 1: 2수업(필리핀 강사)로 변경합니다.

     


    ESL course
    1:1 3시간 / 1: 4 2시간 / 1: 8 2시간 / 1: 15 1시간/ 스페셜 클래스 

    ESL Plus course
    1:1 4시간 / 1: 4 2시간 / 1: 8 1시간 / 1: 15 1시간/ 스페셜 클래스 

     

     

    프리미엄 스파르타 
    실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대화부터 전문적인 토론,그리고 간단한 리딩부터 복잡한 스토리 텔링 등을 배워 최대한으로 영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공부하게 됩니다. 수업 시간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서 배운 학습 내용을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엄격한 영어수업입니다.원어민선생님과 2개의 1: 8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1:1 5시간 / 1:4 1시간 / 1: 8 2시간/  스페셜 클래스 또는 자율학습 

     

    IELTS 코스
    아이엘츠에 대하여 수년 간 분석과 연구를 한 전문가들이 아이엘츠 수업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직접 코스를 설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에 관한모든 스킬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영어에 대한 굉장한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아이엘츠 시험을 치르기 위한 모든 준비를 하는 과정입니다.


    IELTS 5.5 , 6.0 , 6.5 보장반 운영 : 12주 과정 
    아이엘츠 보장반의 경우 12주 기간 후 보장점수를 달성하지 못했을때, 기간 연장 시 4주 수업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공인 테스트 1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매월 1회 개강 

     

    IELTS Pre 과정 
    1: 1 5시간/ 1:4 1시간 / 1: 8 1시간/ 1: 15 2시간 / 가이드 리뷰(인텐시브 코칭 리뷰)

     

    IELTS Basic / Intermediate 
    1: 1 4시간/ 1:15 5시간 /  가이드 리뷰(인텐시브 코칭 리뷰)

     

     

    TOEIC 코스
    이 코스는  TOEIC 시험 형태에 친숙해지고 목표한 점수를 얻도록 계획하는데 중점을 둔 코스입니다.단어, 문장 패턴, 맥락을 통해 발견할 수 있는 힌트 등 시험을 치르는데 필요한 모든 방법들을 알려줍니다.
    1:1, 1:4, 1:8 수업을 통해 토익 시험의 모든 부분을 최대한 연습합니다.

     

    토익 600,700,800,900점 보장반 운영 : 12주 
    매월 1회 개강하며 보장반의 경우에는 공인테스트를 1회 무료로 제공합니다. 2주 간격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해 영어 응용능력을 키웁니다.

     

    토익 Basic 과정 
    1: 1 4시간/ 1:4 2시간 / 1: 15 3시간/ 가이드 리뷰(인텐시브 코칭 리뷰)

     

    토익 Intermediate 
    1: 1 4시간/ 1:4 2시간 / 1:15 3시간 /  가이드 리뷰(인텐시브 코칭 리뷰)

     

     

    002.jpg

    003.jpg
    004.jpg
    005.jpg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8.jpg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7.jpg